필리핀 바기오 지역에서 [만민중앙교회] 현지 목회자를 대상으로 한 Intensive seminar가 이번주 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1개 기수 정원이 20명이고, 6개월 과정이면 한달에 2번 세미나가 열린다고 합니다. 수료식은 한국에 들어가서 한다고 합니다. 모든 것이 파격적으로 무료로 진행이 되고 만민중앙교회 사역자가 되었을 때, 원하는 어느 곳이든 파송하여 월 300불을 지원한다고 하니 혹하지 않는 목회자가 없을 지경입니다. 그래서 오늘 오후3시에 Capital City Church에서 바기오 지역에 있는 목회자 그룹에 가서 북선연에서 준비한 영문공문과 그리고 여기에 KWMA에 요청한 만민중앙교회 자료를 번역한 내용을 첨부하여 들고 가서 설명을 하였습니다. 한기총은 1998년 12월에 공식적으로 이단으로 정죄했다는 내용을 설명해 주었다.

이 코스가 열리는 곳은 바기오 BGH 평00의 교회가 있는 주변이라고 하고 여자 사역자가 가르친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더 정확한 정보를 수집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현지 교회들의 피해를 예방하는데 협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민중앙교회관련 공문.jpg 만민중앙교회관련 영문자료 3-1.jpg 만민중앙교회관련 영문자료 3-2.jpg 만민중앙교회관련 영문자료 3-3.jpg

 

 

profile